2007. 7. 23. 14:31

오프라인에서도 거침 없는 '구글 신문 광고'

구글이 미국 내 신문 광고를 판매대행하기 시작했다는..
정말 세계 최대의 광고대행사가 되어가는구나..



성공을 가로막는 13가지 거짓말

반성 또 반성..
알고보면 시간은 많은데 말이지..



뽑뿌 대마왕, One A Day

단순히 독특한형태의 쇼핑몰이라기보다는
새로운 형태의 홍보채널로도 활용 되는 것 같다.



서비스 기획자들의 설 자리는...

언급한 1,2,3번을 다시한번 되돌아보게되었다.



포탈의 검색엔진 차별화와 블로그 유료화의 접점..

블로거가 컨텐츠를 어디서 생산하느냐가
향후 시장 우위를 결정하는 기준이 될지도 모르겠다.



`엠씨스퀘어` 기억력 감퇴 치유 요법으로 일반인 시장 진출한다

동일한 제품도 다양한 활용법이 존재한다.
그러나 문제는 그것은 소비자가 판단한다는 것.


Posted by 마케터 염소똥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BlogIcon etimecode 2007.07.24 00:19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원어데이에 대한 글도 있네요...

   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곳입니다.
    처음에 오픈했을때, 하루에 한가지라는 컨셉으로 상품에 대해 집중력을 확보할 수 있는 부분을 높게 평가했습니다.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풀어갈지(기획해갈지) 궁금했습니다.

    이 풀어가는 방법이 카툰을 이용한 펀(fun)마케팅과 재미난 댓글을 통한 공감형성으로 어느정도 순조로운 시작을 한듯 합니다.
    다만 이 쇼핑몰에서 추구하는 이색상품에 대한 상품확보능력과 관리능력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    하여튼가 가끔씩 가보면 재미있는 곳입니다~^^

    • BlogIcon 마케터 염소똥 2007.07.24 00:40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저는 며칠전에 처음 접해서 놀랐던 곳입니다 ^^

      상품에 대한 집중력이라는 말씀에 정말 동감합니다.
      때문에 제품 공급자의 입장에서는 한가지 제품에 집중해주고
      다수의 고객으로 하여금 해당 제품만을 접하게함으로써
      홍보효과도 얻을 수 있는 재미난 곳 같습니다.

      자주가면 위험할 것 같기도 하구요 ^^;;

  2. BlogIcon etimecode 2007.07.24 20:49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또한 님 말씀처럼 상품홍보에도 꽤 매력적인 곳이 될 것 같습니다.

    요즘 이곳에서 따발총 갈기는 주위분들이 많습니다~^^
    머리로는 가지 말자 하는데 어느새 들어와버린다고 하던군요..^^